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과 미디어,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컬리 뉴스룸’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뉴스룸은 △컬리소식 △프레스센터 △회사정보로 구성됐으며, ‘컬리소식’에서는 ‘일하는 마음’, ‘밑더브랜드’, ‘질문들’ 등 컬리 직원 인터뷰와 브랜드 창업자 이야기,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등 다양한 시리즈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회사정보’ 카테고리에서는 컬리의 연혁과 기업 철학을 소개하며, IR자료와 재무정보 등 투자자 대상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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