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먹는 즐거움에 스토리를 입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업계 "먹는 즐거움에 스토리를 입히다"

음식이 단순히 먹는 것을 넘어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변화하면서 유통업계가 '먹는 경험'에 주목하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음식이 곧 콘텐츠가 되는 시대로 브랜드 제품과 함께하는 경험이 중요하다"며 "맛집 큐레이션부터 한정 메뉴 이벤트까지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식음료 판매 장소에서 소비자가 콘텐츠를 즐기고 경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확장하고 있어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