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N "손흥민, 7월 20일 사우디 이적 가능"…'사우디 3강' 러브콜 폭발→중동 축구 아이콘 되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ESPN "손흥민, 7월 20일 사우디 이적 가능"…'사우디 3강' 러브콜 폭발→중동 축구 아이콘 되나

이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한 토트넘은 주장 손흥민을 잃고 싶어하지 않겠지만, 사우디에서 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막대한 연봉은 손흥민이 현재 북런던에서 받는 임금을 훨씬 뛰어넘을 가능성이 크다.손흥민은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할 상황에 놓였다"고 덧붙였다.

만약 이번 여름 현지 보도대로 대형 제안이 현실화돼 사우디 리그로 이적한다면 손흥민은 한국 축구 역사상 최고 연봉을 받는 선수로 등극한다.

매체는 "몇 달 전만 해도 토트넘이 손흥민을 매각한다는 생각은 상상조차 할 수 없었다.그러나 상황이 달라졌다.손흥민은 이번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토트넘은 그에게 새로운 (장기) 계약을 제안하지 않고 있다"며 "현지에서는 토트넘이 괜찮은 제안을 받을 경우 손흥민을 현금화하는 것을 고민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