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7월 깜짝 이적설 터졌다…사우디 구단 입단 시나리오 떴다→알 나스르 러브콜 "어려운 결정 임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7월 깜짝 이적설 터졌다…사우디 구단 입단 시나리오 떴다→알 나스르 러브콜 "어려운 결정 임박"

사우디아라비아 프로리그의 이적시장이 열리는 7월20일에 맞춰 손흥민을 원하는 알 나스르가 그를 영입할 수 있다는 시나리오다.

'더 선'은 "토트넘과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토트넘은 이번 여름 거액의 제안이 도착한다면 팀의 주장이자 사우디아라비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손흥민 매각에 열려 있다"며 "손흥민은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이후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확정되자 팀에 잔류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알려졌지만, 감독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과 토트넘을 좋은 상태로 만들 수 있는 기회는 손흥민에게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지금이 완벽한 순간이라는 확신을 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토트넘이 지난 1월 손흥민의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다면 손흥민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자유계약(FA) 신분이 되기 때문에 손흥민을 매각해 이적료를 챙기려면 계약 연장 옵션 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