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데일리 메일'은 30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은 토트넘 홋스퍼를 떠나 사우디아라비아로 갈 수 있다.손흥민은 토트넘에서 10년 동안 뛰었고 계약기간은 1년 만았다.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 팀들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알 나스르를 떠나 손흥민으로 대체를 하려고 한다.모하메드 살라도 리버풀에 남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 팀들은 손흥민에게 관심을 돌렸다.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고 이제는 결별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토트넘 소식을 전하는 "투더레인앤백'도 30일 "토트넘은 이번 여름 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 팀들이 큰 제안을 한다면 손흥민을 파는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다.손흥민을 현금화할 방안을 고려 중이다.사우디아라비아 프로 리그 팀들의 타깃이다.이전부터 손흥민의 관심이 있었는데 올여름에도 제의를 하려고 한다.다재다능한 베테랑 공격수 손흥민 판매 가능성은 확실히 열려 있다"고 이야기했다.
손흥민에게 사우디아라비아가 엄청난 제안을 한다면 토트넘은 매각을 해 새 선수 영입 자금을 마련할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