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나폴리 열광시킬 것"…'클린스만 오른팔' 확신→LEE 세리에A 진출 강력추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강인, 나폴리 열광시킬 것"…'클린스만 오른팔' 확신→LEE 세리에A 진출 강력추천

지난 2023년 클린스만 감독이 한국 축구대표팀에 부임한 이후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탈락해 경질되기 전까지 클린스만 감독과 함께 있었던 스트링가라 코치는 이강인을 두고 기술적 역량이 뛰어난 선수이며, 나폴리 팬들을 열광시킬 수 있다면서 이강인이 나폴리에 어울리는 선수라고 평가했다.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 언론 '아레아 나폴리'의 31일(한국시간) 보도에 따르면 스트링가라 코치는 최근 '1 스테이션 라디오'에 출연해 나폴리가 이강인을 영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 "물론 이강인은 이번 시즌 출전 시간이 많지 않았지만, PSG는 뛰어난 선수들이 많은 스쿼드를 보유한 팀"이라며 이강인이 이번 시즌 PSG에서 많은 출전 기회를 받지 못한 이유는 현재 PSG 선수단에 뛰어난 선수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짚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