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도계 치킨은 오픈런 필수?” 팝업스토어 ‘장하다 하림 맥시칸’ 방문객 누적 2만명 육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당일도계 치킨은 오픈런 필수?” 팝업스토어 ‘장하다 하림 맥시칸’ 방문객 누적 2만명 육박

팝업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당일도계 치킨은 맥주 2캔과 함께 야장에서 즐길 수 있어 SNS 상에서 ‘단돈 만 원에 옛날 치킨과 맥주, 실화다’, ‘맥시칸 팝업 들어가자마자 주문부터! 오픈런 필수’ 등으로 호평 후기가 확산되며 평일 기준 판매 개시 2시간 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이 반려견 동반 방문객이 당일 도계 치킨과 맥주 세트를 구매할 경우, 반려견에게도 '더리얼 맥시칸 양념 멍치킨'과 '멍맥주'가 무료로 제공돼 관심이 뜨겁다.

하림 관계자는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 스토어에 찾아와 주신 모든 방문객에게 감사를 전한다”라며 “하림 맥시칸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옛 감성과 추억, 그리고 맛까지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