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에 스포츠, 공연 등을 실시간 방송하는 유료 서비스 '프라임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치지직은 첫 번째 프라임 콘텐츠로 SPOTV와 협력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주요 경기를 제공한다.
김정미 네이버 치지직 리더는 "이번 프라임 콘텐츠는 양질의 콘텐츠를 사용자의 취향과 시청 맥락에 맞춰 더욱 풍부하게 즐기고자 하는 수요에 응답하는 시도"라며 "치지직은 향후 스트리머와 시청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콘텐츠 생산·소비 문화가 견고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플랫폼 차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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