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내달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소비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한 SNS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두 이벤트의 총 참여자가 610명을 넘어설 경우, 남양유업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우유 100박스를 기부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소비자와 함께 우유의 가치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와도 따뜻한 나눔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유 한 잔의 힘이 더 많은 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