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세계 우유의 날' 맞아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남양유업, '세계 우유의 날' 맞아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은 내달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소비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한 SNS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두 이벤트의 총 참여자가 610명을 넘어설 경우, 남양유업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우유 100박스를 기부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소비자와 함께 우유의 가치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와도 따뜻한 나눔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유 한 잔의 힘이 더 많은 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