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블루보틀 경영철학, 한국서 깨졌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블루보틀 경영철학, 한국서 깨졌다

스타벅스와 블루보틀이 글로벌 경영 철학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존 전략을 짜고 있다.

지난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 건 스타벅스뿐만이 아니다.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블루보틀 커피도 작년 10월 배달의민족에 입점하면서 국내 진출 6년 만에 배달을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