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 전개... 소비자 접점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 전개... 소비자 접점 강화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건강한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그레인보우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을 테마로 한 부스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그레인보우의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제품존'과 브랜드 정보를 담은 '그레인보우 달리기 레일' 등도 마련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