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최근 예능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의 냉장고가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냉장고 한편을 가득 채운 각종 디저트를 발견한 안정환이 "원래 디저트를 좋아하냐"고 묻자, 미미는 "밥 대신 빵과 아이스크림을 먹는다", "아이스크림은 하루에 10-15개까지 먹는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이를 듣던 셰프들은 혀를 내두르고, 김성주는 "우리 딸이었으면 무지하게 혼났을 텐데"라며 탄식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미미가 충격적인 음식 조합을 공개해 셰프들을 당황하게 만든다.셰프들의 "디저트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다"는 말에, 미미는 "그래서 김치와 함께 먹는다", "특히 크림빵과 파김치가 잘 어울린다"며 독특한 식성을 밝힌다.급기야 미미는 냉장고 속 크림빵과 파김치를 꺼내 함께 먹는 모습을 직접 시연하고, 출연진들도 이를 시식하며 뜻밖의 미식 체험에 나서 흥미를 더한다.대부분 고개를 갸우뚱하는 가운데, 한 출연자가 "난 원래 이렇게 먹는다"고 밝혀 반전을 안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