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맛’ 한 곳에…사직구장 찾는 팬 경험·편의 위해 발로 뛴 롯데 [SD 비하인드 베이스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부산의 맛’ 한 곳에…사직구장 찾는 팬 경험·편의 위해 발로 뛴 롯데 [SD 비하인드 베이스볼]

롯데는 올해 부산의 로컬 식음료 브랜드들을 직접 발로 뛰어 찾아다니며 사직구장의 식당가와 구장 이미지를 확 바꿨다.

현재 구장에 입점된 22개 브랜드 중 ‘부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절반 가까이 크게 늘었다.

●부산의 맛을 한 곳에 롯데는 올해 부산 지역 내 유명 맛집들의 입점을 위해 발로 뛰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