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지곡 왕산마을, 지속 가능한 마을과 자원재생 예술의 만남 행사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산 지곡 왕산마을, 지속 가능한 마을과 자원재생 예술의 만남 행사 개최

서산 지곡 왕산마을, 지속 가능한 마을과 자원재생 예술의 만남 행사 개최 사진 서산 지곡 왕산마을, 지속 가능한 마을과 자원재생 예술의 만남 행사 개최 사진 서산 지곡 왕산마을, 지속 가능한 마을과 자원재생 예술의 만남 행사 개최 사진 서산 지곡 왕산마을, 지속 가능한 마을과 자원재생 예술의 만남 행사 개최 사진 서산 지곡 왕산마을, 지속 가능한 마을과 자원재생 예술의 만남 행사 개최 사진 충남 서산시 지곡면 중왕리 왕산마을에서 '소원을 말해봐' 조형물 준공식을 기념하는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중왕리 어촌신활력센터와 왕산어촌체험휴양마을이 공동 주최했으며, 플로깅에 참여 신청한 시민과 브니엘어린이집 어린이,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해 조형물 완공을 함께 축하했다.

김종배 왕산어촌계장은 "쓰레기가 예술로, 예술이 마을의 희망으로 되살아나는 과정에서 많은 분들의 마음이 하나가 되었다."며 "이 조형물이 왕산마을의 새로운 명소이자 지속가능한 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