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 ‘네트워킹’ 통해 마이스터대 지원사업 발전협의회 똘똘 뭉쳐야 할 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화합’ ‘네트워킹’ 통해 마이스터대 지원사업 발전협의회 똘똘 뭉쳐야 할 때”

김승호 3주기 마이스터대 지원사업 발전협의회 회장(한국승강기대 부총장)은 개회사를 통해 마이스터대지원사업이 올해 종료돼, 향후 마이스터대지원사업발전협의회의 운영 방향에 대해 고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장인성 총장은 “앞서 마이스터대지원사업발전협의회는 한국대학신문, 한국고등직업교육학회와 MOU를 맺어 입지를 넓혔다”며 “또한 특허청과의 교류를 넓히고, 기능장협의회, 기술협의회 등과 MOU를 맺어 학습자들의 기술사 시험 대비 등을 위한 네트워킹을 형성해 나가면 전문가로서 나아갈 수 있는 길이 많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장인성 동원과기대 총장(2주기 마이스터대지원사업 발전협의회 회장) △이영욱 대구과학대 마이스터대 사업단장 △변홍석 울산과학대 마이스터대지원사업단장 △김한길 한국영상대 마이스터대교육원장 △곽남훈 동원과기대 재정지원사업단 총괄실장(일학습병행공동훈련센터 센터장)이 협의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기여한 공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국대학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