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패션 중심 사업 구조를 넘어 종합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의 전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중 패션 부문 매출 비중은 75.6%로 여전히 핵심이지만, 식품(16.6%)과 금융·부동산(7.4%) 부문이 비중을 빠르게 확대하며 수익 다변화를 이끌고 있다.
LF 관계자는 "패션 사업에서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데이터센터 개발, 리츠 운용, 프리미엄 식품, 뷰티 등 수익성이 검증된 분야 중심으로 미래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있다"며 "각 사업 부문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구조를 통해 중장기적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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