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3배 뛴 육포(6.4)데이!… CU, 올해도 육포 1+1 행사 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출 3배 뛴 육포(6.4)데이!… CU, 올해도 육포 1+1 행사 연다

특히, 지난해 육포 데이는 고객들에게 이색 데이 행사로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전년 대비 매출을 3배(200.7%) 이상 끌어올리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뒀다.

CU는 올해에도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가성비 프로모션 '쓔퍼세일' 기간에 맞춰 인기 육포 30여 종 +1 행사를 펼친다.

CU는 육포 데이 행사에 맞춰 목우촌 닭가슴살 생생 육포(3900원)와 샘표 질러 라이트 육포(5400원)도 신상품으로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