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육아용품 브랜드 부가부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휴대용 유모차 ‘부가부 버터플라이2’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한 성수동 팝업스토어는 버터플라이의 캠페인 메시지 ‘애니웨어, 위드 유’(Anywhere, with you)를 테마로, 1층부터 2층, 야외 마당까지 공간 곳곳에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 특성을 녹여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이동의 자유로움’과 부가부 버터플라이2의 메시지를 느낄 수 있도록 자연과 도시, 2개의 상반된 환경을 하나의 여정으로 연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