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도 장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고객 체험 마케팅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골프웨어도 장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고객 체험 마케팅 전개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적극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며 퍼포먼스 골프웨어 시장의 리더십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기능성 골프웨어도 하나의 장비라는 인식 전환을 이끌기 위해 체험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그니처 '엑셀러'(XCELER) 라인의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1:1 골프 레슨 및 체험 행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