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바람막이 '웨더리스 썬재킷', 판매 호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2 바람막이 '웨더리스 썬재킷', 판매 호조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잦은 기온 변화와 길어진 여름에 대응해 선보인 경량 바람막이 ‘웨더리스 썬재킷’이 출시 한 달 만에 1만5000장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K2는 길어진 여름과 짧아진 봄 시즌에 발맞춰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경량 바람막이를 주력 제품으로 기획하고, 이에 맞춘 집중 마케팅을 전개한 것이 판매 호조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K2 의류기획팀 노성훈 이사는 “종잡을 수 없는 날씨와 길어진 여름에 대비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경량 바람막이에 대한 수요를 예측하고 주력 제품으로 집중 기획한 것이 적중했다”며 “특히 썬재킷은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봄 시즌 판매 호조를 이끌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