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탱글, ‘Let’s tangle’ 글로벌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양식품 탱글, ‘Let’s tangle’ 글로벌 캠페인 전개

삼양식품이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 탱글의 브랜드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글로벌 캠페인 ‘Endless joy of Pasta, Let’s tangle’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간편식 및 건강 선호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탱글 브랜드는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파스타로 상품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대표 유통채널에 속속 입점하고 있다.

탱글은 삼양식품의 글로벌 파스타 브랜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