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글로벌 온라인 쇼핑 트렌드 보고서 발표 “76% 소비자, 온라인 쇼핑의 재미 부족하다고 응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크리테오, 글로벌 온라인 쇼핑 트렌드 보고서 발표 “76% 소비자, 온라인 쇼핑의 재미 부족하다고 응답”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Criteo, Nasdaq: CRTO)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분석한 '스파크 오브 디스커버리(The Spark of Discovery)' 보고서를 발표했다.

온라인 유통업체들이 효율성에 집중하면서, 브랜드들은 소비자의 충성도와 참여를 이끌어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정서적 연결을 약화시킬 가능성이 있다.

소비자 중 79%는 온라인 쇼핑이 '외로운 경험'이라고 느끼며, 78%는 너무 많은 제품 선택지에 압박을 느낀다고 응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