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보이슈머(Voisumer)의 요청에 화답하며 지난해 인기몰이에 성공했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2종을 29일 다시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소비자 대상 재구매 의사 설문 조사 결과 약 90%가 재구매 의향 있음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오징어 패티와 원물 형태의 오징어 다리 튀김을 올린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오징어 버거는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고 있는 롯데리아의 역작 중 하나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다시금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지속 반영하며 끊임없는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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