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올해 1∼4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누적 체류 시간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1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앱의 인기는 외부 지표에서도 나타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앱 체류 시간은 콘텐츠 커머스의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라며 "앞으로 고객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상품을 탐험하는 발견형 쇼핑의 재미를 지속해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