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프리미엄 한식 식자재 브랜드 '살림백서 프레시'의 첫 수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호텔·레스토랑·카페(HORECA)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살림백서 프레시는 업소용 한식 식자재에 브랜드 정체성을 부여하고 포장·인증·유통 전 과정에서 수출 최적화를 실현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였다.
뉴온 관계자는 "살림백서 프레시를 통해 글로벌 한식 식자재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확대하는 동시에 실용성과 품질, 브랜드 차별화를 바탕으로 국내외 HORECA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며 "1년 내 연간 50억원 이상 수출액 달성이 목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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