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토이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지난해 국내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4배 가까이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팝마트 코리아는 성장세를 지속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운영과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팝마트가 아트 토이를 소수 마니아층 전유물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대중문화로 확산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창의적인 디자인과 스토리텔링이 담긴 팝마트의 IP들이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현대인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문화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아트 토이 대중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