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잡아라' 편의점, 뷰티·패션 플랫폼 변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 잡아라' 편의점, 뷰티·패션 플랫폼 변신

GS25는 지난해부터 3000원 가격대의 화장품 꾸준히 출시해 저가 라인 상품을 늘리고 있다.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패션 상품도 확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넘어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공개해 적극적으로 패션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