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선도하는 팬 친화 구단 목표"...대전하나시티즌, 팬 프렌들리 마케팅으로 주목 끌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리그 선도하는 팬 친화 구단 목표"...대전하나시티즌, 팬 프렌들리 마케팅으로 주목 끌어

2025년도에도 대전은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더 활발한 CSR활동과 K리그를 선도하는 팬 친화 구단으로 거듭나려 한다.

대전은 기존 경기장 남측광장에 위치해 있던 MD샵을 동측 유효공간을 활용, 확장 이전하였다.

또한, 대전은 경기장 관람객들의 이동 편의성 향상을 위해 웨이파인딩을 경기장 각 구역의 주요 위치에 설치 하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