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바디 제품을 넘어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을 알리기 위한 행사로, 28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캘리그라피 체험 행사가 열렸다.
LF 불리 관계자는 "불리는 단순한 향수 브랜드를 넘어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제안하는 뷰티 하우스로 도약하고 있다"면서 "이번 브랜드 리포지셔닝(재정립)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 일상 속에 불리 향과 미감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