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싱가포르 시장 겨냥 전방위 마케팅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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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싱가포르 시장 겨냥 전방위 마케팅 주력

제주 팸투어 요트체험./제주관광공사 제공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최근 싱가포르를 동남아 전략시장으로 삼아 현지 맞춤형 홍보와 더불어 비즈니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집중적인 관광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팸투어에 참가한 싱가포르 여행업계 관계자 A씨는 "제주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진 관광지로만 알고 있었는데 해녀 체험이나 말타기와 같이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로컬 체험에서 진짜 제주를 느낄 수 있었다"며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콘텐츠로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싱가포르 관광시장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은 단순 정보교류 및 홍보를 넘어 현지 업계와의 파트너십 구축과 실질적인 협업 기반 조성에 중점을 둔 전략적 접근이었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동남아 시장 중에서도 장기체류와 재방문율이 높은 싱가포르 내 잠재 관광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제주의 특색을 살린 맞춤형 관광콘텐츠를 발굴하는 한편, 현지 업계와의 네트워크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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