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자리 노릴 막강한 경쟁자 등장?…국내 진출 임박이라는 이 '브랜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이소 자리 노릴 막강한 경쟁자 등장?…국내 진출 임박이라는 이 '브랜드'

다이소의 원조 격인 일본 다이소 그룹이 국내 진출을 추진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평균 가격대가 100엔(약 965원)인 '100엔숍'인 다이소의 상위브랜드라고 볼 수 있다.

이후 2001년에 일본의 다이소산교(=다이소 인더스트리즈)로부터 투자를 받아 지금의 '아성다이소'로 사명을 변경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