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개발자들이 설계한 ‘애니몬.ai’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독창성과 예술성이 최첨단의 AI 기술과 결합된 세계 최초의 애니메이션 특화 AI 영상 생성 플랫폼이다.
애니몬 제작사인 CreateAI의 CEO 쳉 루(Cheng Lu)는 “’애니몬.ai’는 창작자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구축된 세계 최초의 플랫폼으로 애니몬의 목표는 애니메이션 제작의 허들을 무너 뜨리며 취미로 즐기는 사람들부터 전문 크리에이터까지 누구나 고품질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애니몬.ai’가 글로벌 애니메이션 창작의 중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도약 지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니몬.ai’의 대변인 유지 마루야마(Yuji Maruyama)는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애니몬.ai’가 제작 도구에 대한 갈증을 느끼는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특히 AI를 활용해 작업 흐름을 간소화해 훨씬 단축된 시간 안에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의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