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화장품 판 키운다···‘가성비’로 승부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편의점, 화장품 판 키운다···‘가성비’로 승부수

‘가성비’ 화장품이 편의점의 새로운 승부수로 떠오르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오는 29일 ‘손앤박 하티(HATTY)’ 제품을 단독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손앤박 하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의 접근성을 결합한 GS25만의 새로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수준의 상품을 출시해 편의점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