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해킹 사태 한달여… 지원금 상향에 가입자 '꿈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K텔레콤 해킹 사태 한달여… 지원금 상향에 가입자 '꿈틀'

SK텔레콤(017670)이 갤럭시 S25와 아이폰 16 모델 공시지원금을 올린 지난 주말 3000명이 넘는 경쟁사 고객이 SK텔레콤으로 옮겨왔다.

SK텔레콤은 27일 서울 중구 삼화타워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경쟁사가 지원금과 장려금을 높이고 있어 판매점에서 영업하기 위한 최소한의 방어 수준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기존 고객의 이탈을 최대한 방어할 목적으로 판매점 신규 유치 장려금을 상향했고 이심 사용자 지원 정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심 해킹 사고 이후 누적 이탈고객은 44만명에 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