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잃은 SKT와 이를 추격하는 KT, LG유플러스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가며 '가입자 유치 전쟁'을 벌이고 있다.
실제로 25일 SKT와 KT는 갤럭시S25 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을 각각 68만원, 70만원으로 대폭 상향 조정했고 일부 매장을 매장을 대상으로 판매장려금도 올렸다.
판매장려금은 이통사가 대리점에 고객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지급하는 보조금으로 대리점은 이를 활용해 추가지원금(공시지원금의 15%)이나 추가지원금을 웃도는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