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W, NHK 간판 시사 프로그램 출연… 사이버 범죄 추적 AI 기술 소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2W, NHK 간판 시사 프로그램 출연… 사이버 범죄 추적 AI 기술 소개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AI) 기업 에스투더블유(이하 S2W, 대표 서상덕)가 최근 일본 공영방송 NHK의 대표 시사 프로그램인 ‘클로즈업 현대’에 출연해 자사의 사이버 범죄 추적 AI 기술을 소개했다고 27일 밝혔다.

S2W의 일본 방송 출연은 작년 9월 NHK BS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BS 스페셜’에 소개된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로, 'IT 강국 한국의 사이버 범죄 현황 및 선진화된 수사 기법'을 주제로 한 당시 방송에서도 다크버트와 이에 기반한 자비스의 활용 사례를 선보이며 높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서상덕 S2W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일본 최고 권위의 방송사인 NHK에 한국의 주요 사이버 안보 기업으로 소개된 점에 대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방송이 아시아 최대 정보기술(IT) 시장인 일본에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하는 모멘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