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중국 재베팅···'포스트 티몰' 전략 통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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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중국 재베팅···'포스트 티몰' 전략 통할까

지난해 하반기부터 중국 내 대형 쇼핑몰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 출점을 본격화한 젝시믹스는 올해부터 움직임을 더욱 가속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중국 현지에서 고급화·대형화 매장 전략을 병행하고 있으며, 시안 완샹청 등 주요 쇼핑몰 입점 매장에서는 127~150㎡ 규모 대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중국은 소비 회복세가 고르지 않고 자국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시장이지만, K-패션의 품질 경쟁력과 젝시믹스의 브랜드력, 체험형 유통 전략이 맞물린다면 반등 모멘텀이 현실화될 수 있다"고 진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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