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서브큐, 해외 식자재 브랜드 제품 활용한 콜라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양사 서브큐, 해외 식자재 브랜드 제품 활용한 콜라보

삼양사는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가 국내 공급하는 해외 유명 식자재 브랜드의 제품을 활용해 색다른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서브큐는 홍대와 강남에서 핫한 카페 3곳과 협업해 호주산 식물성 음료 브랜드 카페랩(CAFELAB) 제품을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서브큐는 서울 솔빛섬에 위치한 레스토랑 '무드서울'과 함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Mutti)'의 제품을 활용한시그니처 메뉴 4종을 개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