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032640)가 5월 대학교 축제 기간 동안 개최한 Z세대 캠퍼스 프로그램 ‘유쓰 페스티벌(UTH Festival)’이 고려대학교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6일 밝혔다.
‘유쓰 페스티벌’은 LG유플러스가 20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대표적인 체험형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홍익대학교(1516일) △중앙대학교(1920일) △고려대학교(21~22일) 등 3개 캠퍼스에서 운영됐다.
출처=LG유플러스 AI 요약 기능 ‘익시오’ 현장 인기 LG유플러스가 현장에 설치한 체험 부스에는 6일간 약 2600명이 방문해, 자사의 AI 서비스 ‘익시오(ixi-O)’와 ‘안티딥보이스(Anti-Deep Voice)’ 기술을 직접 체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