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고객 경험 앞세워 韓 금융권 클라우드 전환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네시스 "고객 경험 앞세워 韓 금융권 클라우드 전환 공략"

글로벌 고객 경험 소프트웨어 기업 제네시스(Genesys)가 ‘고객 경험(CX)’을 내세우며 한국 시장 진출을 강화한다.

그러면서 “제네시스의 AI 기반 CX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을 한국에 도입해 고객과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봤다.

김 지사장은 “클라우드 전환 이전 인게이지 솔루션 고객사 50% 이상이 은행, 보험사 카드사 등 금융권인데 금융 보안이나 개인정보 활용 규제 등으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한다”면서 “제네시스에선 금융권 고객들의 요구 사항 반영이 어렵지 않고 충분히 지원할 수 있어 클라우드의 효율적인 결과들을 만들어 내는 데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