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이제훈 '소주전쟁' 마케팅도 남달라…'술'어롱 상영회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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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진·이제훈 '소주전쟁' 마케팅도 남달라…'술'어롱 상영회 화제

영화 ‘소주전쟁’ 측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와 함께 ‘술어롱 상영회’라는 이름으로 영화 속 주인공인 ‘탑소주’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정했다.

5월 31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김포공항, 건대입구, 광복에서 ‘ [술어롱 상영회]’ 회차 관객들은 영화 관람 후 굿즈 증정처에서 당일 관람 티켓 및 신분증을 제시하고 탑소주와 사이다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소주전쟁’의 극장 프로모션을 기획한 쇼박스 측은 “영화 ‘소주전쟁’의 중요 소재가 소주인 만큼 영화 속 ‘탑소주’를 관객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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