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티나는 밥상' 프로그램 론칭…이커머스 신선식품 시장 대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쇼핑엔티, '티나는 밥상' 프로그램 론칭…이커머스 신선식품 시장 대응

쇼핑엔티는 티나는 밥상으로 계절별 수요가 높은 제철 식재료를 선별해 공개한다.

쇼핑엔티는 이번 프로그램으로 연평균 20%씩 성장 중인 신선식품 이커머스 시장에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쇼핑엔티에 따르면 티나는 밥상은 먹거리 전문 MD와 쇼호스트가 상품 기획부터 현장 검수까지 전 과정에 참여해 신선도와 품질을 검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