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내란 우두머리 혐의 尹 행보…당 선거 전략과 무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재원 "내란 우두머리 혐의 尹 행보…당 선거 전략과 무관" 

김재원 국민의힘 김문수 대통령 선거 후보 비서실장이 22일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재판받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최근 공개적인 행보를 두고 “우리 당을 탈당했다”며 “당의 선거 전략과 사실상 무관한 분이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6‧3 대선을 앞두고 또다시 불거지는 ‘부정선거 논란’과 관련해 “사전 투표 관리를 잘하자”며 “사전투표가 국민이 투표를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투표율도 높이고, 민주주의의 꽃으로 가장 바탕이 되는 선거제도를 조금 더 국민 편의적으로 운영하자는 것인데 무슨 부정이 개입됐고, 사전 투표 관리함이 제대로 관리되는지, 소쿠리 투표함이 어쩌고 하는 수많은 이야기가 있다”고 꼬집었다.

아울러 ‘한동훈 전 대표의 개별유세에 대해를 어떻게 보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어쨌든 여러 가지 논란이 있지만 그래도 김문수 후보를 돕겠다는 진정한 진정성을 보이고 도와주시는 것에 대해서 김 후보 측에서 매우 감사하고 있다”며 “조금 더 적극적으로 도와주신다면 보수 진영의 단일대오를 형성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대선 승리에 큰 역할을 해 주신다고 저는 믿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