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아워유스 ‘사계 시즌2’ 팝업스토어 오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생네컷, 아워유스 ‘사계 시즌2’ 팝업스토어 오픔

엘케이벤쳐스가 운영하는 글로벌 셀프 포토 브랜드 인생네컷(Life4Cuts)은 사진작가 아워유스(Our Youth)와 협업한 브랜드 캠페인 ‘사계 시즌2: 밴드 아워유스’ 팝업스토어를 22일 서울 인생네컷 홍대역점에서 단독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성수 팝업에서 무궁화소녀 작가와 함께한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2에서는 인물 중심 촬영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아워유스와 함께했다.

아워유스는 자연광 기반 인물 중심 촬영 스타일로 10~20대 사이에서 높은 공감을 얻고 있으며, ‘첫 민증 사진’이나 ‘첫 증명사진’을 남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