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이는 ‘ADVoost Shopping’은 쇼핑 광고주들에게 특화된 것으로, △광고 캠페인 설정 및 운영 △광고주 상품 연동 및 소재 선별 △광고 게재 위치 선정 및 노출 등 전 과정을 AI로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ADVoost Shopping을 활용할 경우 AI가 네이버 쇼핑에 등록한 광고주의 전체 상품을 자동 연동하고, 최적의 광고 소재를 선별 적합한 사용자에게 노출해, 주력 상품은 물론 그동안 광고로 관리하기 어려웠던 세부 상품군까지 관심 있을 사용자들에게 도달 가능해진다.
ADVoost Shopping은 그동안 검색·디스플레이 광고를 각각 관리해야 했던 부담을 없애고, 각 영역을 구분하지 않고 통합 지면으로 운영하여 적합한 곳에 쇼핑 광고 소재를 자동 노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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