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즌은 대표 제품인 ‘하루호박차’와 ‘로똠 아보르도 콜드브루’를 일본 현지 시장에 적극 소개하고 있다.
티즌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5에 참여해 K-TEA 브랜드로서의 자세 제품을 알렸다고 22일 밝혔다.
티즌 관계자는 “일본 시장은 이미 오사카 K-프리미엄 소비재전, Qoo10 재팬 등을 통해 호응을 확인한 바 있다”라며 “이번 행사는 브랜드를 더욱 대중화할 수 있었던 계기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