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부스트 쇼핑’ 공개···광고 성과 최적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 ‘애드부스트 쇼핑’ 공개···광고 성과 최적화

이번에 선보이는 ‘애드부스트 쇼핑’은 쇼핑 광고주들에게 특화된 것으로 △광고 캠페인 설정 및 운영 △광고주 상품 연동 및 소재 선별 △광고 게재 위치 선정 및 노출 등 전 과정을 AI로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애드부스트 쇼핑’을 활용할 경우 AI가 네이버 쇼핑에 등록한 광고주의 전체 상품을 자동 연동하고, 최적의 광고 소재를 선별 적합한 사용자에게 노출한다.

‘애드부스트 쇼핑’은 그동안 검색·디스플레이 광고를 각각 관리해야 했던 부담을 없애고, 각 영역을 구분하지 않고 통합 지면으로 운영해 적합한 곳에 쇼핑 광고 소재를 자동 노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