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외국인 고객 위한 17개 언어 서비스 확대...특화 매장 67곳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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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외국인 고객 위한 17개 언어 서비스 확대...특화 매장 67곳 운영

국내 이통사 중 최대 규모인 17개 언어로 가입 서류를 제공하고, 전국 67개 특화 매장을 운영해 외국인 고객의 통신 서비스 접근성을 높인다.

이런 변화에 발맞춰 LG유플러스는 통신 서비스 가입 시 외국인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가입 서류와 이용 약관을 다양한 언어로 제작했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외국인사업담당은 "국내 거주 외국인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만큼, 이들의 통신 서비스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자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외국인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응대 인프라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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