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고스트스튜디오는 신규 화장품 브랜드 '픽셀퓨어(PIXELPURE)'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고스트스튜디오는 전략적인 글로벌 K-뷰티 시장 진출을 목표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화장품 제품 개발에 본격 착수한 바 있다.
손창욱 고스트스튜디오 의장은 "픽셀퓨어는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유기적으로 연계해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데 구심적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글로벌 K-뷰티 사업의 신성장 동력 확장을 위해 향후 미국, 중국, 일본 등으로 해외 사업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