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스튜디오, 뷰티 브랜드 '픽셀퓨어' 론칭… K-뷰티 도전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스트스튜디오, 뷰티 브랜드 '픽셀퓨어' 론칭… K-뷰티 도전장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고스트스튜디오가 신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K-뷰티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선언했다.

고스트스튜디오는 22일 글로벌 K-뷰티 시장 진출을 목표로 브랜드 '픽셀퓨어'(PIXELPUR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손창욱 고스트스튜디오 의장은 "픽셀퓨어는 고스트스튜디오의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유기적으로 연계돼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구심적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글로벌 K-뷰티 사업의 신성장 동력으로서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으로의 확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